질유산균 먹고난뒤 확줄엇어요 저눈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11주차 레몬색 냉
어제부로 11주차가 되었는데 오늘 갑자기 레몬색 냉이 물처럼 주루룩 흐르네요 특별히 냄새나 가려움 같은 증상은 없는데.. 그동안은 유백색 냉이었는데ㅠㅠ 지난번에 질염검사했을 땐 정상으로 나왔거든요 병원에 가봐야할까요??..
댓글
3
저도 레몬냉 나와서 질염검사했는데 정상나왔오요 저도 냄새나 가려움증은 없었는데 ~ 증상이 심해지거나 걱정되시면 가보세용 ~
가보세용 저도 레몬색+가려움있어서갔는데 피곤하거나 스트레스받으면그럴수있다고 질정 처방받았어요 첨엔안가려워서 참다가 나중에가려웠어요 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