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이에요🥹 돌아오는 금요일에 기형아 검사하는데 너무 떨려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3일 초음파 니프티검사했어요

4주의 오랜 기다림에 드디어 병원 다녀왔어요 만 35살이라 1차 기형아검사하면서 니프티도 했어요 ㅋㅋㅋ 니프티플러스 160몇개 검사하는거고 80만원 결제했어요 그리고 오늘 처음으로 배초음파하는데 ㅠㅠ 애기 정말 많이 자랐어요 발차기도 하고 뒤집기도 하고 ㅜㅜ 눈물이 왈칵… 너무 감동적인 순간이었습니다 코도 높고 목둘레도 정상!
댓글
2
갬동갬동🥰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