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우왕 ㅜㅜ 넘부러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괌에 왔어요!

드디어 괌에 왔어요 ㅋㅋ 오늘 비행ㄱㅣ 타고 왔는데 ㅋㅋㅋㅋ 너무나 강행군이라 피곤하지만 넘 좋네여 ㅠㅠ
댓글
34
헐 너무너무 좋으시겠어요 ㅠㅠ 가고싶은데 갈수가없네요 ㅠㅠ 사진보며 힐링하게 사진 많이올려주세요 😭
우와, 저도 괌 가기로 했는데 아직 멀었어요ㅠ 부럽습니다~❤️숙소는 어디가셨어요?

두짓타니 갔어용 ㅋㅋ
우와아!! 저도 두달뒤에 갑니닷!>< 휴가 잘 보내고 오세요~~! 렌트 이틀하려구용 차 이용하기 괜찮죠??

차 이용하기 갠차나요 ㅋㅋ 더운 나라이라 렌트 필수인듯요 ㅠㅠ
세상에 마상에 📸 사진이 그림이네요!!!! 사진만봐도 왜 제가누워있는곳이 괌숙소같죠?ㅋㅋㅋㅋㅋ💗 해외여행시 썬크림 꼭꼭 자주 챙겨바르고, 너무 무리하지마세용!!! 올바른 태교는 엄마의 힐링이래요 푹쉬다오세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