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6주차인데 표주박마냥 점점 나오고 있어용 이제 곧 윗배도 차오를 예정😊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사랑하는와이프16주차

사랑하는 와이프드디어 17주차 되었어요 성별은 안중요하지만 밸리어플을 통해 엄빠들과 톡으로 대화할수있어 항상 감사한 어플입니다.
댓글
30
아이구우 남편분 너무 사랑스러우셔라~~ 저희 남편보다 더한분이 여기 계시네 ㅎㅎ 와이프분 엄청 행복하시겠어요! 아빠 덕에 아가도 자동태교 되겠네용!!🥰
저는 오늘딱18주됫는데 아직두제똥배만ㅠ아가배는아직얼마안불러서 배나오신분들보면아직도신기하던데 배나오기시작하면 허리두아프구한다구하던데 화이팅이에요 저에 아주 개인적인생각이지만 임산부가 여자로써 제일아름다운거같아요
사랑꾼이시네용 🥰

사랑한다면 표현은 선택이아닌 필수라는 말도 있어요 임산부님들 힘내세요:)
남편분이 글을 쓰시다뇨💗 사랑꾼이시네요!! 저희남편도 매일 아침저녁으로 출근도장 찍고 다른산모들은 모하나 보고, 서운하지않게 챙겨줄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16주차 제법 배가 나오셨네요 :) 저도 19주차인데 완전 배불뚝이네용ㅋㅋㅋㅋㅋ 20주차부터 주수사진 도전하려구요!! 공유해볼께요~

소통하는 방법이 빌리톡을 통해 소통을 조금이라도 하면 산후우울증 예방에 좋은것 같아요~~^^👀

맞아요 은근 재밌는 사연도많고 공감가는 글도많아서 맘이 콩닥콩닥해요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