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차 숨참

회사랑 주차장이 넘 멀어 아침에 걷고 출근하면 넘 넘 힘드네여.... 마스크까지 끼고 근무하려니 숨이 턱턱 막히는게 아침엔 3-40분 정도 그러는데 아가도 숨이 저처럼 숨이 턱턱 막히구 힘들겠죠? 저 힘든건 괜찮은데 아가가 힘들까바 걱정되요 나처럼 숨막히고 힘들까바요ㅠㅠ.... 증말 때려치고 싶은 맘 굴뚝같네요 둘째까지 생각있는데 나이 차면 둘째 어떻게 낳지 하는 걱정도 생기고 이래저래 걱정이 많은 요즘이네요.. ㅠㅠ

댓글

3

  1. 저도요ㅠㅠ 조금만 오르막이거나 해도 숨차고 사무실에서 마스크쓰고있는데 숨막히고 괴롭네유… 산전 육휴를 쓰시는건 어떠세요?ㅠㅠ

  2. 외동싫어서 둘째 생각했는데 저혈압이 넘 심해지고 숨차는 증상도 심하고 임신하고 나서 몸이 너무 괴로워서 둘째 생각이 쏙 들어갔어요..ㅋㅋ19주차인데 입덧약 다시 처방받았어요 ㅠㅠ 낳고 키우다보면 맘이 또 바뀌겠져…?ㅋㅋ

    1. subcomment icon

      입덧이 다시 오셨군요... 전 그나마 먹는건 괜찮은데 ㅠㅠ 힘내세요!! ㅎㅎ 아랑이마마님 말씀처럼 키우다 보면 또 생각바뀔듯여... 아무튼 지금은 넘넘 힘드네여 흑흑 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