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가을출산이라 임부내복도 샀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1일차 임부복 거의다 샀어요 ㅋㅋㅋ
바지 한4개 반팔티 셔츠 포함 6개 원피스 6개정도면 충분하겟주? 임부복은 남편이 다 사줬어요..ㅋㅋ참 착하고 좋은 남편쓰♥️
댓글
12

어머나 ㅋㅋ가을꺼까지는 저보다 한술 더 뜨셧네욥 키키 전 아직 가을꺼는 안삿어요
셔츠 어디서 사시나유ㅎㅎ

제가 임부복 사는 어플 알려드릴게요 한번 들어가서 보셔요~ 해피텐이랑 리얼마미 두개어플이에요
남편이짱이지요ㅎㅎ

짱이에요 ㅋㅋㅋ😄😄

남편은 최고입니다

맞아요~
멋잇는 남편입니다.아내분을 많이 사랑하는것 같습니다

하하 감사합니다 ♥️😄
오 남편분이 좋으시네요~ 저도 슬슬 사야하는데 바지는 어떤거 사셨어요~?

청바지도 삿구영 외출할때 입을 임산부팬츠라고 어플에서 다 팔더라구여 ~엄청 편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