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저도 넘 써서ㅜㅜ 이제 줄이게요ㅜㅜ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보통 집에잇을때 핸드폰 사용
하루에 얼마나 하셔요? 전 왓차구매해서 본지 얼마 안되서 거의 하루종일 보고 잇는규 같아요..해리포터 시즌별로 보는데 넘나 잼잇어요 ㄷ ㄷ
댓글
5

그러니까여 ㅜㅜ 저두 좀 줄일려구영

의지의한국인ㅋ 줄여봅시다!!! ㅋ
저는 잠자는시간빼고 게속 들고잇어요.

우리 애기들 괜찬겟죠? 엄마들은 너무나 좋은데 ㅋㅋㅋㅋ핸드폰없인 못살져 ㅜ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