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차 상태

19주차인데요 배꼽밑부분 자궁쪽이 단단하고튀어나온게 맞는지요??다른맘님들은어떠신가요?

댓글

12

  1. 맞아요. 잠깐 그랫다가 좀잇으면 들어가고 그러지 않나요? 뿔룩 튀여나온데 애기 등이래요 ㅋㅋㅋ 몸을 돌리거나 하면 그렇게 한참 올라왓다 네려가구요.

    1. subcomment icon

      그러쿤요 초보맘이라 사소한거에도걱정이 많아요 답변감사드려요~~^^

  2. 앗 저두 19주차욤!! ㅋㅋㅋㅋㅋ 병원에 엊그제 여쭤봣는데 집이커지는거라 그럴수있다고 하셨어요 :) 저도 배꼽밑이 비교적 단단하구 뭉치는거같아서 무서웠는데 배뭉침은 아예 단단하다못해 딱딱해지루 눈으로봐듀 티가난대용ㅋㅋㅋㅋㅋ 자궁경부길이도 안정적이라고해서 차분하게 기다리구이떠요!! 너무아프면 누워서 호흡법해주셔요 👋🏻

    1. subcomment icon

      아정말요? 답변으로 궁금증 해결했어요 ㅎㅎ 담주에병원가는데 일을하고잇어서 맘대로 병원가기도힘들고..그래서걱정했네요

    2. subcomment icon

      그쵸ㅠㅠ 전심지어 자궁도 가끔 찌릿하듯 통증왔는데 그것도 정상적인 증상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저희 시기가 딱 왕왕왕 애기가 커지는 시기라서 그렇대용 ㅋㅋㅋㅋㅋㅋㅋ 집도같이 커지는중이래요! 좋게생각하자구요 :)💞

  3. 저두 19주차고 배꼽에서 손가락 하나 정도 내려가면 단단하게 있더라구요 이게 자궁인가~ 누워있다가 일어나려고 배에 힘주고 육안으로도 보이게 봉긋 올라오기두 하더라구요 🤣🍑

    1. subcomment icon

      아그럼 다들저랑같은증상이네요 저걱정했었어요^^ 담변감사해요 아맞다!태동은느끼셨어요? 저는 태동못느낀거같긴한데 애매해서 이게태동인지모르겠어용

  4. 저두 그래요ㅋㅋ 몇일만 있음 20주찬데 배꼽밑부분이 단단하고 주머니처럼 만져지더라구요😄 넘 신기해요ㅋㅋ

    1. subcomment icon

      아정말요? 저는 자궁쪽이딱딱해져서... 혹시 제가이상한가해서 글남겼어요 초보맘이라 사소한증상해도겁이나네요ㅠ

  5. 전 15주1일차인데 그냥 배 전체가 딴딴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