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잠깐 그랫다가 좀잇으면 들어가고 그러지 않나요? 뿔룩 튀여나온데 애기 등이래요 ㅋㅋㅋ 몸을 돌리거나 하면 그렇게 한참 올라왓다 네려가구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차 상태
19주차인데요 배꼽밑부분 자궁쪽이 단단하고튀어나온게 맞는지요??다른맘님들은어떠신가요?
댓글
12

그러쿤요 초보맘이라 사소한거에도걱정이 많아요 답변감사드려요~~^^
앗 저두 19주차욤!! ㅋㅋㅋㅋㅋ 병원에 엊그제 여쭤봣는데 집이커지는거라 그럴수있다고 하셨어요 :) 저도 배꼽밑이 비교적 단단하구 뭉치는거같아서 무서웠는데 배뭉침은 아예 단단하다못해 딱딱해지루 눈으로봐듀 티가난대용ㅋㅋㅋㅋㅋ 자궁경부길이도 안정적이라고해서 차분하게 기다리구이떠요!! 너무아프면 누워서 호흡법해주셔요 👋🏻

아정말요? 답변으로 궁금증 해결했어요 ㅎㅎ 담주에병원가는데 일을하고잇어서 맘대로 병원가기도힘들고..그래서걱정했네요

그쵸ㅠㅠ 전심지어 자궁도 가끔 찌릿하듯 통증왔는데 그것도 정상적인 증상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저희 시기가 딱 왕왕왕 애기가 커지는 시기라서 그렇대용 ㅋㅋㅋㅋㅋㅋㅋ 집도같이 커지는중이래요! 좋게생각하자구요 :)💞
저두 19주차고 배꼽에서 손가락 하나 정도 내려가면 단단하게 있더라구요 이게 자궁인가~ 누워있다가 일어나려고 배에 힘주고 육안으로도 보이게 봉긋 올라오기두 하더라구요 🤣🍑

아그럼 다들저랑같은증상이네요 저걱정했었어요^^ 담변감사해요 아맞다!태동은느끼셨어요? 저는 태동못느낀거같긴한데 애매해서 이게태동인지모르겠어용
저두 그래요ㅋㅋ 몇일만 있음 20주찬데 배꼽밑부분이 단단하고 주머니처럼 만져지더라구요😄 넘 신기해요ㅋㅋ

아정말요? 저는 자궁쪽이딱딱해져서... 혹시 제가이상한가해서 글남겼어요 초보맘이라 사소한증상해도겁이나네요ㅠ
전 15주1일차인데 그냥 배 전체가 딴딴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