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차 힘드네유

20주차가 되니 배가 생각보다 많이 나오네요 벌써 몸무게도 8킬로 가량 쪘어요 ㅜ 좀만 걸음 배가 딴딴해져서 아프고 숨차고 ..임덧약을 매일 2알에서 1알로 이번주부터 줄였더니 오늘은 하루종일 속이 미슥거려요 ..ㅠ 다른 분들은 어떠세요?

댓글

18

  1. 아직도 입덧이 심하셔요? ㅠㅠ 전 19주차 입덧완전 사라졌구요 오히려 먹고자하는 욕구도 사라져서 끼니 챙겨먹는게 너무힘들어용 ㅠㅠ😭 으항.... 영양소는 챙겨야되겟구.... 배는 안고프고.... 그래서 서브웨이 샌드위치로 나름 균형잡으면서 하루하루 버텨요!!!ㅠㅠ 입덧이 문제네요 쑥쑥맘님.. 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 서브웨이 샌드위치 자주 먹어요 ㅎㅎ 아기 생각해서 입맛 없으셔도 잘 챙겨드세요 !!

  2. 19주인데 저도 체덧먹덧 유지중이에요ㅠ 중기되면 편해진다더니 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요 .. 그래도 뱃속에 아이는 건강하니 다행이긴한데 넘 힘들어요 ㅜ

  3. 헐 20주인데도 입덧계속 해야하나요?? ㅜㅜ 전 15주1일차인데 오늘 하루종일 두통에 시달리고 타이레놀 안묵구 버티구 잇어여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요 . 진짜 20주되면 입덧이 사라질줄 알았어요... 이제 약이 딱 4알남아서 ㅜ 토욜에 또 병원가서 지어야하나 고민되유 ..타이레놀은 하루 정량만 먹음 상관없대요.

    2. subcomment icon

      아 그래요? 힘드시겟어요 입덧 하시는분들 진짜 많이 힘들다고 하시더라구여!!전 입덧 안해봐서 잘은 몰라요.타이레놀 한알먹어야겟네요 ㅋㅋ

  4. 다들 함드시죠 배가 딴딴해지고 숨도차고 저희 와이프는 아직17주차입니다 모르는거 있으면 물어볼께요 선배님 항상 건강 하시고 화이팅🙏🏽

    1. subcomment icon

      오 남편분 대단하네요 .. 화이팅입니다 ^^

  5. 헝 진짜 조금만 걸어도 배딴딴해지고 힘들고 숨찬거 저만 그런거 아니였네요. 체력이 극히 떨어진거 같고 ㅠㅠㅠ우리 힘내용.

    1. subcomment icon

      맞아요 다크써클 금방 내려오죠 ㅋㅋ 힘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0주차 힘드네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