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입덧이 심하셔요? ㅠㅠ 전 19주차 입덧완전 사라졌구요 오히려 먹고자하는 욕구도 사라져서 끼니 챙겨먹는게 너무힘들어용 ㅠㅠ😭 으항.... 영양소는 챙겨야되겟구.... 배는 안고프고.... 그래서 서브웨이 샌드위치로 나름 균형잡으면서 하루하루 버텨요!!!ㅠㅠ 입덧이 문제네요 쑥쑥맘님.. 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차 힘드네유
20주차가 되니 배가 생각보다 많이 나오네요 벌써 몸무게도 8킬로 가량 쪘어요 ㅜ 좀만 걸음 배가 딴딴해져서 아프고 숨차고 ..임덧약을 매일 2알에서 1알로 이번주부터 줄였더니 오늘은 하루종일 속이 미슥거려요 ..ㅠ 다른 분들은 어떠세요?
댓글
18

저도 서브웨이 샌드위치 자주 먹어요 ㅎㅎ 아기 생각해서 입맛 없으셔도 잘 챙겨드세요 !!
19주인데 저도 체덧먹덧 유지중이에요ㅠ 중기되면 편해진다더니 ㅠㅠㅠㅠ

그러게요 .. 그래도 뱃속에 아이는 건강하니 다행이긴한데 넘 힘들어요 ㅜ
헐 20주인데도 입덧계속 해야하나요?? ㅜㅜ 전 15주1일차인데 오늘 하루종일 두통에 시달리고 타이레놀 안묵구 버티구 잇어여

그러게요 . 진짜 20주되면 입덧이 사라질줄 알았어요... 이제 약이 딱 4알남아서 ㅜ 토욜에 또 병원가서 지어야하나 고민되유 ..타이레놀은 하루 정량만 먹음 상관없대요.

아 그래요? 힘드시겟어요 입덧 하시는분들 진짜 많이 힘들다고 하시더라구여!!전 입덧 안해봐서 잘은 몰라요.타이레놀 한알먹어야겟네요 ㅋㅋ
다들 함드시죠 배가 딴딴해지고 숨도차고 저희 와이프는 아직17주차입니다 모르는거 있으면 물어볼께요 선배님 항상 건강 하시고 화이팅🙏🏽

오 남편분 대단하네요 .. 화이팅입니다 ^^
헝 진짜 조금만 걸어도 배딴딴해지고 힘들고 숨찬거 저만 그런거 아니였네요. 체력이 극히 떨어진거 같고 ㅠㅠㅠ우리 힘내용.

맞아요 다크써클 금방 내려오죠 ㅋㅋ 힘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