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브에서 임산부마사지찾아보세요 20분남짓인데 시원하고좋더라고요 남편이 매일해줘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리마사지
18주차 되면서 다리가 부어요ㅠㅠ 회사에서 4시 넘어가면 미침..ㅠㅠㅠ 깡깡해요ㅠ 마사지기 아니면 마사지 팁..아시는분 공유 부탁드려용!!
댓글
9
저도그래여 전 오후시작하면 땡땡붓더라고요 압박스타킹이랑 손목보호대 산부인과에서 의료보험된다고 하셔서 엊그제 받앗덥니다용
전 마사지받으러 다니는데. 샵 원장님이 임산부는 슬리퍼가 쥐약이래요. 다리앞근육을 많이 쓰게되어서 순환에 안좋다고 샌들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샌들사러 가야겠어요ㅎ
압박 스타킹이 좋다고 하는데 신발을 바꾸는것고 좋다고 생각합니다. 창원시 슈올즈 창원 시청점에 파는 신발 넘 좋아요~~^^
저도 공기압 마사지 매일 하고 있어용 하고나면 확실히 시원하고 붓기도 빠져요 ㅋ 하지만 어느새 다시 부어요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