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석ㅠㅠ

출퇴근길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하고 항상 만원 지하철인데 임산부석 비워져있거나 임산부가 앉아있던적이 거의 없는거같아요.. 어느정도냐면 한 80%정도요 ...;;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앉아계시는데 뭐 그분들이 나쁘다 하는건 아니지만 저는 임신전에 거기 비워져있어도 앉아 있을 생각을 단 한번도 한적이 없는데 이렇게나 많은 사람들이 앉아 있을 줄은 몰랐네요 그전엔 신경을 써본적이 없으니까요... 저로써는 참 신기한 광경이네요 ㅎㅎ

댓글

6

  1. 젊은 여자들 임신한척 오지고요 노인들은 당연히 양보받아야 되는줄 알고ㅎㅎ 남자들은 그냥 무개념인거죠..? 여자의 적은 여자라고 ㅋㅋㅋㅋ 여자들이 훨씬 많이 앉아있더라고요. 의무가 아니라 배려라 일어나라 말은 안하긴 하는데 전 뱃지 이러저리 흔들면서 일부러 앞에 서있어요ㅎㅎ

  2. 저도 친구랑 뱃지하고 지하철에 서있었는데 임산부석에 아줌마가 앉아있더라구요 ㅋㅋㅋ그냥 뭐 서있자 했는데 오히려 뒷줄에 서 있던 커플이 저한테 양보해줬어요... 괜찮다 했는데도 기여코 앉혀서 감사한 맘 미안한 맘 반... 그제서야 그 아줌마가 알아챈거 같았어요 😅

  3. 저는 보통 버스 타다가 최근에 두번 지하철 탔는데, 두 번 다 사람 많은데도 임산부석만 비워져있었어요!! 신기해서 편하게 앉았어요 ㅎㅎㅎ 근데 버스는... 늘 남자든 여자든 앉아있어요 ㅠㅠㅠㅠ

  4. 임산부들을 배려하는 맘이 많이 부족한것같아요:)임산부님들 생각해줘요 :)임산부님들 힘내세요

  5. 으... 완전 공감해요💢 제가 저번주 평일에 실제로 겪어서 인스타에도 넋두리를 한참 하긴했는데... 지하철 탔는데 진짜 임산부석 다 앉아있구...핸드폰하고 자고 난리도아니더라구요...임산부엠블러보이게 일부러 앞에 서있엇눈데도 모르는척하는건지 안비켜주고 ㅠㅠ 심지어 옆에있는 여학생이 자리를 비켜줬는데, 그앞에있는 아줌마가 냅다 앉아버리더라구요😔 여학생이 되려 죄송하다구 사과하구... 진짜 우리나라 현실 제대로 느낀 날이였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결심한게 담에는 앞에가서 임산부니끄 비켜주세요!! 말할려구요💢 제대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산부석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