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주 넘었는데 아직도 복불복으로 한번씩와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차 입덧
다들 16주차 입덧마법이 풀리셨나요 왜 저는 여전히 못먹는 음식이 많을까요 파,양파,쪽파,부추,마늘,후추,고추가루 등등 다 한식이여서 한국을 떠나야하나 싶어요 ㅋ 어찌나 맛 감별은 잘하는지... 꾸역꾸역 먹어도 눈이 움푹 패이는 열감에 체력은 얼마나 바닥을 치는지.. 세상에 먹을수 있는 음식이 없어서 난감합니다 뭘 먹어야 할까요
댓글
6

저에게도 그냥 지나가다 한번쯤 들르는 입덧이였음 좋겠네요 ㅋㅋㅋㅋ😖
흐엉 힘드시겟따 ㅜㅜ전 입덧 없어서 이게 참 어떻게 힘든지 잘몰라여

먹방만 보면서 살아요 ㅋㅋ 모든 음식이 예전 먹던 그 맛이 아니에요 감각이 천배는 쎄져요 ㅋ 후추 쪼끔 넣어도 후추 한통을 넣은듯한 느낌이고 김치도 젓갈 한다라 넣은 느낌이고 마늘도 생마늘 한쪽 씹는 느낌이랄까요ㅋ 부디 안느끼셨으면 하는 ㅋㅋㅋ부럽습니다

흐엉 후각이 엄청 예민해지쥬 살도 엄청 빠지셧겟따 ㅡㅡ

근데 살은 안빠져요 ㅋㅋㅋㅋ찌지만 않을뿐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