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뭉침 ㅠㅠ아이가 많이 내려와있데요 ㅠㅠ

이제 19주차인데 밤에 배가 자꾸 뭉치구 걸을때 밑이 싸하게 아픈게 이상해서 병원갔는데 아이가 많이 내려와있다구하네요 ㅠㅠ 내가 뭘 잘못했나 하는 생각에 너무 마음도 안좋고.. 일단 무조건 누워있으라고 해서 오자마자 누워있는데 별의별 생각이 드네요.. 아이태동도 잘느껴지고 초음파 보면 활발하게 잘 움직이고하는데.. 누워있는거말고 또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누워있는건 그냥 등대고 편히 누워있는 자세가 제일 좋은걸까요?? 신랑은 걱정말라고만 하는데 마음이 너무 안좋아요 ..

댓글

5

  1. 저희 아내도 배가 뭉치는거 대해서 의사한테 물었더니 옆으로 자라고 하시고 배가 많이 뭉치는것도 좋지 않다고 합니다. 하지만 스트레스 받지마시고 긍정적으로 생각 해보세요:)👍

  2. 저 그러다가 수축잡혀서 입원중이에요. 일단 입원은 아니시니 아무것도 마시고 옆으로 누워계세요. 똑바로 누워있음 잘 뭉친대요. 통증 심해지면 경부 줄어들어요 ㅜㅜ 마음안 좋으면 배뭉침이 더오니 다른 데로 시선을 옮길만한 걸 찾으세요!

    1. subcomment icon

      똑바로 누우면 뭉치는게 더 잦아지는거같긴 하더라구요 ㅠㅠ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경부길이는 괜찮대요? 저도 자꾸 뭉치는데..ㅠ

    1. subcomment icon

      잘모르겠어요 ..일단 당분간 누워있고 계속 뭉침이 더 심해지면 그때 경부길이 제대로 다시 재자고 하는거보니 아직은 괜찮은거같긴한데 .. 배가 뭉치는건 확실히 좋은건 아닌가봐요 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