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태동 느껴보고싶어요 넘 신기할듯해요 키키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은 언제오나요?
보통18주에서20주면태동시기라는데.. 제가 둔한건지 아님 없는건지 알수가없네요 오히려요새 아랫배가 스르륵아픈듯하고 배는 단단해지는거같아요.
댓글
10
저도 빨리 그 느낌을 느끼고프네요^^
저는 평소 성격도 예민해서 그런지 애가 활발해서 그런지 16주부터 느꼈어요. 19주 지금은 아빠도 느껴보고 눈으로도 미세하지만 꿀렁~하고 보여요ㅎㅎㅎ우뚝맘님, 태동이 느린만큼 더 소중하고 경이로울거에요^^
저는 18준데 엊그제 밤부터 조금씩 느껴져요!
톡톡거리는 느낌보다는 꿀렁꾸울렁 거리는.. 마치 뱃속에 물고기가 있는듯한 느낌이었어요 18주때부터!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