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받을때,, 잔잔한노래 듣고 심호흡해도 좋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예민 짜증 스트레스😢
17주차에요 요새들어 유독 예민해진거같아요 ㅠㅠㅠㅠ 그러고 싶지않은데 딱히 화낼일 아닌데도 괜히 남편한테 짜증내고 저 혼자 토라져서 말걸어와도 걍 다 무시하고 이유없이 스트레스 쌓여요 ㅠㅠ 저만 구런가용...ㅠㅠ 다들 어떻게 해소하시나요..??
댓글
6

심호흡 좋네용 댓 감사합니당
다들 그래요~남편분도 짜증내고 싶지않은데 표현이 그래서 그런거지 이해해줘 -저희 와이프는 책을 읽어요 -노래듣기(클래식)펺안해져요:)

독서랑 음악감상 해봐야겟어용
저는 매일 강아지랑 산책하면서 놀아요~ 오늘은 남편이 부산으로 출장가서 시어머니랑 단둘이네요ㅋㅋㅋ

역시 펫이 주는 힐링이란..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