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맨날 그러고 있어서 옆으로 누운모습 한번도 제대로 못봤어요....맨날 물구나무 서서 있던데.. 괜히 불편해보이고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인데 애기 위치가!!
16주에 2차기형아까지 떨리는 관문을 모두 통과하고 19주 정기검진을 갔는데 딱복이가 예상밖 자세로 저를 맞이했네요 머리는 아래로 배꼽위에 다리가!! 당연히 가로로 눕눕하고 있을거라고 생각해서 그런지 너무 신기했어요~~ 20주부터는 배꼽위로 더 올라온다는데 첫 임신이라 그런지 매달매달 새로움의 연속이네요 ㅎㅎㅎ
댓글
9

어머 ㅋㅋㅋ 그렇구나 아가들이 다 다른 모습으로 자라고 있다는게 너무 신기해용 🥹♥️
ㅠㅠ부러워용 저희호떡이는 가로로 눕눕 게다가 넓은집두고 구석을 좋아해서 맨날 옆구리쪽에 처박혀이써요ㅠㅠㅠㅠㅠㅠㅠ 으항.. 너무걱정되요.. 갈때마다 방향언제바뀌냐 여쭤보는데 그때마다 웃으시면서 아직아니라고 걱정말라구 하시니까... 이제 더 물어보기도 민망해요🤣 보통 옆으로 주무세용?

아하 그렇쿠난!! 저는 잘때 바로 못자요 약간 꿀렁울렁거림이 힘들다고 해야하나?? 오른쪽으로 눕고 큰 베개에 다리 걸치고 잡니다 😳😳

오홍... 전 바로자는데 그래서 그런가 싶네요ㅠㅠ 저도 옆으로 누워야겟어여
오 저두요!!! 19주 인데 오늘 초음파 할 때 거꾸로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이맘때쯤이면 다 이렇게 되는가봐요 🫣🫣
앗 저도 19주때 검진갔는데 아가가 벌써 머리는 아래로 다리는 위로 있다고 해서 놀랬었어요ㅎㅎ 계속 위치가 바뀌어서 아직은 의미없다 하시긴 했는데 신기하더라구요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진짜 깜짝놀랬어요 선생님아 배꼽있는데를 자꾸 문지르시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거기에 딱복이 몸통이!! 새삼 많이 자랐구나 싶드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