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9주 인데 며칠 전부터 위가 아파요 ㅠ ㅠ ,, 힁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위가 아픈데 병원가야할까요?ㅠㅠ
17주차되면서 소화가 잘 안되고 조금만먹어도 배가 빵빵해지면서 터질고같고 지금은 위가 너무 아파요 ㅠㅠ 병원가서 진료봐야하는건지 모르겠어요 ㅠㅠ다들어떠신가요~
댓글
17

장기가 올라오면서 그럴수있다 하더라고요 ㅠㅠ 그래도 많이 아프시면 병원가보세용ㅎㅎ
아플땐 참지마시고 꼭 병원가보셔요!!!!!

28일에 가려고 예약햇어여 ㅎㅎ
저도 속이쓰려가지고 진료때애기햇더니 위장약이랑 알약처방해주셨어요 ~~ 양배추즙도시켜서 먹으니 괜찮더라구요

괜찮아지셨더니 다행이네요 ㅠㅠㅎ
산부인과 가셔서 의사 선생님에게 여쭈어보아요~~친절하게 알려주실꺼에요 위가 아픈거는 아기가 커지고 장기를 눌러서 그렇다고 들었어요:)🥹

임신전에도 위가 약했는데 더 약해지나봐요😭😭
저도 17주차에 위가 아파서 산부인과가서 위장약 처방받아왔어요~위의 위치가 바뀌면서 위가 약해져 그럴수있데요 참지말고 병원다녀오세요 위장약 3번먹고 나았어요

ㅠㅠ역시 병원을 가봐야겟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