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링 알아보고 있는데.. 20주 지나고 할 수 있는건가욥??? 병원에 한번 문의했을땐 출산전에 하거나 병원서 면도 해주니 안해도 된다고;; 근데 전 병원에서의 굴욕은 싫고.. 언제가 좋을지 고민중이에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 진입:) 슈가링 다시 시작했어요^^
임신 전에 받던 슈가링 제모, 임신 하고 나서 꾹꾹 참다가 20주 되자마자 다시 시작했어요~~!! 세상 개운하고 시원하고 너무 좋아요..ㅋㅋ 통증에 무딘편이라 따끔따끔하긴 해도 괜찮았는데 배가 점점 나오면서 소화가 너무 안되는 것 같네요ㅠㅠ 임신 기간 내내 입덧도 없고 특별한 이벤트 없어서 체중이 벌써 5kg 이상 증가했는데 이러다 임당 패스 못 할 것 같아서 걱정이 밀려와요.. 주변에 쌍둥이 임신한 친구는 출산 한 달 남았는데 10kg정도 증가했다는데, 단태아 임신중인 제가 벌써부터 이래도 되나 싶고.. 이 와중에 냉장고 문 열고싶은 생각이 또 드네요..힝 ㅠㅠ
댓글
3
주스도 당이 많아서 좋은건 아니라고 들었어요~주스보다는 티는 어떠신가요?그리고 넘 걱정 하지마세요 스트레스가 더 안좋아요😃
헐ㅠㅠ저랑 비슷해요ㅠㅠㅠ저는 19주차인데.. 저도 5키로정도 찐거같네오..ㅜㅜ 입덧 먹덧도 없엇구 특별한 증상이 하나도 없어서ㅜㅜㅜ너무 잘먹고 과일이나 오렌지주스를 달고 사는데 저도.. 당뇨 좀 걱정돼요ㅠㅠㅠㅠ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