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두렵습니다

꿈자리가 하도 사나워 글을 남겨봅니다. 어젯밤 꿈에 친정 가족들에게 임신은 했지만 내가 너무 불안하다며 아이를 없애고싶다라고 말하고 병원가서 중절수술 받는 꿈을 꾸었어요 ㅠㅠ 문제는 수술받는동안 그 느낌이 하도 리얼해서 꿈을 깬 지금도 기분이 너무 찝찝합니다 ㅠㅠㅠ 다음주 2차 기형아 검사 예약으로 병원에 가는데 꿈자리가 하도 사나워서 오늘 당장이라도 아기가 잘있는지 보고싶어요 ㅠ문제는 저는 현재 미국 거주중이라 마음대로 초음파를 복수가 없어요 ㅠㅠㅠ 이기분으로 다음주까지 기다려야 하겠죠? 다른 분들도 저같은 꿈을 꾸시나요 ? ㅠㅠㅠ

댓글

12

  1. 꿈이,, 참 영향이 오래가더라구요ㅜ 근데 꿈은 꿈일 뿐이니,,,넘 스트레스 안받으시길 바라요^_^

  2. reddit 에 임신관련 토픽에도 이런 악몽 꾼다는 얘기 많이 올라오더라고요 ㅎㅎ 저는 까먹고 애기 밥 몇일동안 안주고.. 그런 꿈 어제도 꿧어요 ㅠ

  3. 저도 어제 양수터지는 꿈 꿨는데 택시도 안잡히고 병원에서 봐주지도 않고 엄청 초조하고 불쾌한 맘으로 깼어요😢 램수면 때문에 꿈 많이 꾸게된다고 하니까 그냥 개꿈이라 생각하구 넘기려구요! 요즘 하도 다양한 꿈을 꿔서 어이없고 웃겨요ㅋㅋㅋ 맘 한구석은 불안하지만 애기는 잘 있을거에요 좋은 생각만 하도록 해보아용 우리☺️

  4. 마음이 불안해서 꾸는 꿈인데 아기 건강과는 전혀 상관없을테니 걱정마세요!! 저는 1차 기형아 검사전날 한숨도 못자서 괜히 더 피곤하고 아기한테도 미안해서 2차전에 아무생각 없이 갔는데 결과도 좋고!! 아기도 건강했어요!!!! 만세도 건강할거에요^^ 아기는 엄마의 기분을 느낀다니 행복한 생각만 하세요☺️🧡

  5. 저도 기형아검사전에 유산되는 꿈 꿨었어요 ㅠㅠ 꿈속에서 정말 대성통곡하고 일어났는데 ㅠㅠ너무 생생해서 아침에 일어났는데 심장이 벌렁벌렁 그랬는데.. 임신하고 나면 악몽을 많이 꾼대요 호르몬이랑 불안한심리가 있어서요 ㅠ 그래도 나중에 진료날 병원가보면 아가는 엄청 잘 놀고 있더라구요 ㅋㅋ 괜찮을거에용!! 걱정마세용♡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저도 모르게 마음이 불안했나봐요 다음주 2차 기형아 검사인데 우리 만세도 띵똥이처럼 건강하게 잘놀고 있을것같아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