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저녁먹음 윗배아랫배 띵띵 부은느낌과 불편함때문에 죽겠어요 ㅠ 잠도 설치고 힘듭니다 ㅜㅜ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차 윗배ㅜㅜㅜ
공복이나 평상시엔 아랫배가 약간 땅땅한느낌인데 저녁먹구 나면 윗배가엄청 튀어나와요 왜그런걸까여 ㅜㅜ그리규 가슴아래 옆구리 통증도 있는데 그런분들 있나오 ㅜ
댓글
2
저녁에가 보통 긴장이 풀려서 많이 먹게된다고 하더라구여 ~ 가슴아래 옆구리면 갈비뼈 말씀하시는건가..ㅎㅎ; 갈비뼈 통증도 종종 들어본거같은데 전 갈비뼈는 아니지만 호르몬때문에 그냥 모든 관절들이 다 아플수있는거같더라구여 혈관도 느슨해져서 혈압 내려갈수있고 골반쪽은 울혈된대요~ 골반쪽 핏줄 두께가 두꺼워지구여~~ 임신후 증상이 하도많아서 전 그러려니 하려구요🥹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