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 넘으면 검사 권유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별일 없음 좋겠네요. 각도는 딸같아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차 기형아 검사 + 12주 2일 초음파 성별

안녕하세요! 12주차 2일 되는 날 초음파보고 목투명대가 2.6mm 나와서 니프티검사까지 받고 돌아왔습니다.. 첫 아이라 이것저것 걱정이 많이 되는데 괜찮겠죠? 😢😢 그리고 고기가 안땡겨서 딸인가 싶었는데 초음파 사진 보니까 아들 같기도 하네요.. 각도법 잘 아시는 분 의견 부탁드립니다 ☺️
댓글
11

용용마마님 감사해요!! 🙏
고기땡기면딸이래요? 음..전 고기랑 딸기 복숭아 막이러다가 지금다시고기인데 궁금하네요 16주대면알수잇으려나~

고기 땡기면 아들이래요! 물론 정확하진 않지만.. 성별 나오면 알려주세요 ☺️

넵 ㅎ
딸같아요!

오 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3mm미만은 정상 아닌가요??

차병원에서 검사했는데 의사쌤 기준으로 두꺼운편이라고 니프티 해보자고 하시더라구요 😵💫🥲
검사 아무이상 없으실거에요 걱정하지마시길 건강하게 자랄겁니다🙏

감사합니다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