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도 힘들길래 잠오는데 안먹어야겟다하구 안먹엇다가 죙일 변기에 .....🤣🤣 약 먹어서 그나마 덜한거엿더라규요 ㅠㅠ 전 하루이 최대 4알까지라구 해서 아침에 일어나서 1알 4시~5시쯤 2알 먹어요 ! 첫째때는 입덧약 처방을 잘 안해주던떼여서 먹토먹토 햇는데 지금이 그나마 나은거다 시간이 약이다 하며 버티고있어요 ..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먹었는데도 힘든거 맞나요
6주쯤부터 10주까지 간신히 토는 안할정도여서 버티다가 11주에 토하고 입덧약 받아왔어요 남편 지인들은 입덧약 먹으면 삶의질이 달라진다했는데 저는 오히려 나빠졌어요 너무 졸려서 잠만 계속 자서 일도 못하고 속도 안좋고 힘도 더 없어진것같아요.. 아예 일상생활이 불가능해졌어요 안먹는게 나을까요? ㅠㅠ 아니면 적응되면 나아지나요..?
댓글
16

이게 덜한거군요 ㅠㅠ 저도 꾸준히 먹어볼게요 같이힘내요 화이팅 !!
처음에는 너~~무 졸려서 중단했다가 입덧이 심해져서 자는게 낫다 생각하고 다시 먹었어요 ㅠ 일주일 정도 지나니까 적응되서 처음처럼 많이 졸리진 않고(그래도 졸리긴 해요 ㅠㅠ), 확실히 약 꾸준히 먹으면서 입덧이 줄어든 느낌이예요.

저도 꾸준히 먹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저는 입덧이 엄청 심한편은 아니구요. 아침에 일어나면 갑상선약 먹어야하고 먹으면 공복을 유지해야하는데. 일어나자마자 공복이 속 울렁거리고 속쓰리고가 너무 심해서 자기전 입덧약 한알 먹으니 아침에 못일어나겠더라구요. 그렇게 지내다 참을만 할거같아 하루 안먹었더니 저세상을 봤고.. 입덧약 효과가 좋다고 새삼 느꼈어요🙄

그러셨구나 ㅠㅠ 저도 꾸준히 먹어볼게요 감사해요🥰
저도 지금 13주차인데, 7주차부터 쭉 입덧약을 먹었어도 뭔가 괜찮아지지가 않아요ㅜㅜ 심지어 12주부터는 역류성식도염도 생겨서 속도 쓰리고... 모두 화이팅이예요!!

먹어도 비슷하군용 ㅠㅠ 같이 힘내요!! 감사해요
꾸준히 먹어야 효과가 좋다고 했어요. 끊지마시고 계속 드세요ㅜㅜ

그러면 일단 계속 먹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