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몸무게가빠지신다는분들많으시던데 ㅠㅠ

저는왜..찔까요.. 입덧도 누구보다 심하게했는데.. 과음후 구토 경험상..ㅋ..뭘먹고토해야 목이덜아픈걸알고있어서 어떻게든 입에 주어넣고 토하다보니 한달넘게 하루에 10번이상토했음에도불구하고 몸무게를 유지했어요.. 그러고 토덧이멎고나서 몇일쫌 바짝먹었더니 2주만에 4키로가쪄버렸네요 이러다간.. 빼박 80키로까지가버릴거같은데.. 목표는 72까지찌는거거든요..쌍둥이라..심지어 임신 58로시작해서 지금 13주인데 63 이에요.. 애낳고 무조건 55로 돌려놔야되는데.. 식단이라도좀 해야될까요? 닭가슴살먹고 현미밥에 토마토 등등 먹고이러는거 애기한테 안좋을까요? 저 진짜 애기가지기전에 죽어라 다이어트해서 52키로까지빼논거.. 임신준비하면서 쩌버려서 너무스트레스였거든요.. 매일매일 몸무게 두세번씩올라서 확인할만큼.. 예민했어요 예전부터 ㅠㅎㅎ

댓글

19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임신했을때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지않거나 절식하면 아기가 태어나서 성인병, 당뇨, 비만에 더 취약하다고 저도 다큐에서 봤네요..! 아기의 건강이 최우선이니까 건강하게 드시고 나중에 안정기되면 많이 걷고 하시면 되지않을까요~~? 키 164에 몸무게 63이면 정상몸무게인데 임신했을동안만큼은 스트레스받지마세요~~! 여자는 안그래도 평생 다이어트잖아요ㅜㅜ

    1. subcomment icon

      인공수정한건데. 임신준비하는 한달동안 7키로가찌고 ㅠㅠ 임신하고 4키로가찐거라서요 ㅠㅠㅠ 급작스럽게찌니 엄청 당혹스러워서 고작13주인데 ㅠㅠ 맞아요 평생다이어트였다보니 70키로넘게찔거는.예상하고있는데 이속도면..80키로도 갈거같아서 무서워요 ㅠㅠ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호르몬 영향도 있나보네요ㅜㅜ 담당 선생님께 한번 여쭤보세요~~! 살이 너무 많이 쪄도 안되니까ㅠㅠ 산전검사에서는 이상 없으셨을까요?? 저는 갑상선 수치 이상있어서 약먹는데 갑상선기능저하증이 오면 갑자기 살이 많이 찔수도 있대요.

    3. subcomment icon

      다행히도 다괜찬고 그렇게 구토했는데도 모든수치가..좋아요ㅎㅎ 비타민d나 기타등등 모자란거도없다하시더라구요 건강한거같긴한데.. 처음에 저 호르몬주사맞으면서 좀 확쪄버린거같아여 ! 임신중독이나 임신당뇨만 안걸리게 운동이랑 건강식으로 먹어야겠어요! 감사해영^^

  2. 몸무게 걱정보다는 애기 걱정을..그건 출산후 고민하셔도...

    1. subcomment icon

      맞는말씀이신데 ㅠㅠ 평생다이어트 인생이었다보니.. 예전부터 1,2키로에 진짜.너무 스트레스를 받아온터라 너무괴롭더라구요 ㅠㅠ좀만 맘놓고먹어도 미친듯이찌고그랬어서 사실 임당도좀 걱정이되어요 ㅠ 애기한테 좋은쪽으로 건강할수있는걸 시도해볼게요^^

  3. 저는 25주차에 10키로 넘게 쪘다가 임신당뇨 판정받고 빡세게 식단, 운동해서 만삭 때까지 오히려 쪘던 살이 빠졌다가 제왕절개 날 잡아놓고 한동안 못먹을 음식들 실컷먹었더니 총 12키로가 쪘었어요^^ 신기하게 조리원 나올 때 12키로 빠져서 나왔답니다^^ 임신당뇨라 생각하고 당뇨식으로 건강하게 드시고 식후에 앉아있지말고 30분씩이라도 걷거나 집안일 하면서 몸을 움직여보세요^^ 컨디션도 좋아지고 몸무게 관리에 최고에요^^ 식사순서는 채소-단백질-탄수화물 저녁식사 시 밥 대신 두부드시는 것도 추천^^

    1. subcomment icon

      오!! 엄청좋은방법인거같아요!! 이정도 속도면 25주에.. 10키로가 아니라 더찔거같아서요 ㅠㅠ 임당도걱정이네요~ 식사순서까지.상세히 너무감사해여!!.임당식단을 검색해봐야겠어요!! 고맙습니다^^

  4. 엄마가 임신중 다이어트하면 아가가 유전적으로 무슨 스위치를 꺼서 이후 아가는 쉽게 비만이 된다고 다큐? 본거같아요 ! 태아 프로그래밍인가ㅎ 그래서 저도 임신전에 살찌긴했는데..(저는 임신전 이미 63이용ㅜ) 그냥 출산하고 산후 마사지 열심히받고 살빼려고요 ㅎㅎㅎ 쌍둥이라 저도 걱정이에요ㅠㅠ 제목표는 +9키로에서 멈추는거에요ㅋㅋㅋㅋ 80까진 제발 안가길..🥹🙏

    1. subcomment icon

      아 근데 닭가슴살 현미밥 토마토 좋대여~~!!

    2. subcomment icon

      아저도.. 72 정도까지만부디 ㅠㅠㅎㅎ 헛.. 그런 다큐가.. 주변에 엄마도뚱뚱하면 애들도 뚱뚱한거를 많이봐서 ㅠㅠ 오히려 반대인줄알았네요ㅎㅎ 저두 80넘어가면 다이어트엄두가 안날거같아서 아우.. 건강식으로만먹아봐야겟어요!

    3. subcomment icon

      맞아요 이비에스 태아프로그래밍! 쓴이님 한번봐보세요 ㅠ 이게환경이 척박해서(태아입장에선 굶으니까) 세상에 태어날땐 적응해야하니 살찌기 쉬운체질로 변한다고. 당뇨걸릴 확률도높고. 아마 비만도 유전이긴한데 아닌사람도 자식은 그리될수있으니까요

    4. subcomment icon

      아그렇군요 ㅠㅠ 그럼 건강한 식단! 이런걸 찾아봐야겠어요 임당도 걱정되기도하니.. 감사합니다!!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아가 낳고 오래 걸릴수도 있지만 분명 돌아올거에요~! 현미밥 닭가슴살 이런거 드시면 건강에도 좋고 아가 영양에도 좋을거같은데요!! 탄단지 골고루 챙겨드심 좋을거같아용 ㅎ 아가 품고있는 지금 모습도 충분이 아름다워용🥰

    1. subcomment icon

      넹 식단을 건강식으로라도 좀바꿔볼까봐요!! 말씀감사해용ㅎㅎ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