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인ㅅ 타 팔로우ㅓ 하실분!
인스타 팔로워 하실분!!!!! 아디 23_lms 입니당! 육아 정보 소통 하면서 지내용 !! 원래둘째ㄸ ㅐ 배가 더올라오나오? 첫째보다 배가 더 많이 올라왔어오 ㅠㅠ 12주3일차인데ㅠㅠ
댓글
3

넹 ㅎㅎㅎ
저도 둘째 12w5d인데 배가 제법 나왔어요 ㅎㅎㅎ 첫째때보다 배 통증도 더 있길래 물어봤더니 의사쌤 왈 ‘둘째라 그래요’ 라고 하시더라고요 ㅎㅎㅎ

헐그런가용 헐헐 몰랐어용 ㅎ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