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질문이요!

14주가 되었는데 닥터에디션 퍼스트맘2 먹어도 될까요ㅜㅜ 비타민a가 들어있는데 아무리 검색해봐도 언제부터 먹어도 되는지 안나와 있어서요...
댓글
4

아 그렇군요!!! 정보감사합니당!!
저도 궁금했는데!! 이번주에 산부인과 가면 물어보려구용

다녀오시면 여기다 댓글 한번만 남겨주실 수 있나요? ㅠㅠ 저는 2주가 남았네요ㅠㅠ

넵~알겠습니당!!!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