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3주차인데, 계속 좋아지고있다는 느낌은 들어요~! 요즘엔 울렁임도 조금 덜하지만.. 쪼금은 있고 헛구역질이 계속나서 힘드네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시기(피크? 안정기?) 현재 9주 4일차입니다
다른 심하신분들 비해 엄청 심한편은 아닌것 같지만 그래도 입덧은 너무 힘든것 같아요 ㅠㅠ 6주부터 본격적으로 먹덧 입덧이 시작하더니 8-9주 양치덧까지 오는 피크 찍고 9주 1일만 해도 아무것도 안해도 잘때까지도 죽겠더니 지금 9일 4일차인데 조금씩 확실하게 완화 되는 느낌이예요,,,! 저같으신분 계신가요??? 이대로 입덧이 끝나버렸음 좋겠는데 또 올 확률이 있겠죠?? ㅠㅠㅠㅠ
댓글
6
전 입덧 일찍 시작해서 5주~9주까지 지옥을 경험하고 좀 괜찮아지나 싶다가 다시 토하고 심해지길 반복했어요 ㅠㅠ 그러다 지금 11주차 중간정도 지나고있는데 확실히 나아진게 느껴지더라구요!!! 조금만 힘내세요ㅠㅠ!!!
저도 그쯤부터 서서히 사라지더라구요 ㅎㅎㅎ 지금 12주차인데 없어용 ㅎ
저는 12주차 들어왔는데… 그냥 중간중간 괜찮아졌다고 착각하자마자 매번 토해서 ㅋ 기대안하려구요.. 오늘도 가서 그냥 약받아올래요 .. 이제 나아지구나 싶으면 토하고 그래서 삐짐…

제가 이러네요ㅠㅠㅠㅠ
저도 10주차 접어들고 훨씬 나아진 기분이에요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