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이 써서 사탕이랑 젤리를 옆에 두고 쓸 때 마다 입에 계속 넣고 있어요ㅠㅠ 인터넷에 찾아보니 임신하면 입이 쓰고 쇠맛이 난대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맛이 써요ㅠㅠㅠ
이제 11주차 되었는데 .. 입덧이 심해서 겨우겨우 먹으면 저녁에 다 쏟고 오늘은 입덧기가 없어서 오랫만에 반찬만들어서 집밥먹었는데.. 왜이렇게 짜고 쓸까요 ??ㅠㅠ 남편은 하나도 안짜다고 먹고 ... 올만에 밥먹어서 그런건지 단무지 빵 과일 빼고는 모든 음식이 다 짜고 쓰네요 ㅠㅠㅠㅠ 다른베동님들도 그러신가요??
댓글
11

맞나보네요 ㅠㅠ 음식도 못먹고 먹지도 못하고 ㅠㅠ갑자기 서러움 ㅠㅡㅠ...예삐맘도 힘내요ㅠㅡㅠ 저도 지금 아이셔츄? 그거 입에 달고있어요 ㅎㅎㅎ
저도 뭐안먹고있어도 입이계속써요ㅠㅠ임신증상중하나라고하더라구요ㅠㅠ

임신 진짜 보통 힘든게 아니네요 ㅠ...모든 몸변화를 일으키는... 언넝 내새꾸 나왔으면 좋겠어요 ㅠㅠㅠ 입덧처럼 언젠가는 이것도 나아지겠죠 ?... 우리 파이팅 해용 ㅠㅡㅠ
전 물이 쓸때가 있었어요 ㅋㅋㅋ ㅠ 왜쓸까

와 물까지요?..진짜 괴로울거같아요 ㅠㅠ 입덧도 서러워 죽겠는데 음식까지 쓰고 짜니깐 더 서러워용 ㅠㅠ 우리 힘내용 ㅠㅡㅠ
저도그래요 저는 침맛도 써서 글썼었는데 다른분들이 침덧리라고 알려주셨어요 ㅜㅜㅋ

이게 입덧 양치덧 토덧 침덧리 등등 ..진짜 많네요 ㅠㅠ 왜 그거 저는 다 포함되는거죠 ?ㅠㅠㅠ그만큼 애기가 건강하게 있다는 얘기겠져 ... 우리 힘내요ㅠㅡㅠ 빨리 지나가기를...
헐 저도..... 저만 그렇게 느끼는게 아니었네요ㅜㅜㅜ 입에서 약처럼 쓴맛이 느껴져요... 그래서 더 토할거같구요ㅠㅠ

아 역시...저만그런줄알고 ㅠㅠㅠ 입맛이 바꼈나 했어요 ㅠㅠㅠ 우리 좀더 힘내요 ㅠㅠ 이또한 지나가겠죠....?ㅠㅡㅠ

넹.... 단걸 먹어도 끝엔 쓰더라구요??? ㅠㅠ 괴롭습니다... 저희 잘 견뎌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