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 4주 3일차 너무 궁금해서 병원 달려갔다가 0.22 아기집 보고왔어요♡ 축하드려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4주차 아기집 보고왔어요😊❤
오늘 정확히 딱 4주0일 이라.. 정말 콩알보다 더 작은거 간신히 보고왔어요🤣ㅎㅎ 원장님께서.. 왜이리 일찍오셨나며..ㅋㅋㅋㅋㅋㅋ 보이면 땡큐고 안보이면 어쩔수 없지 하는 마음으로 갔다왔는데.. 작지만 이렇게라도 보여서 너무 좋네요😊❤
댓글
8

어머나🙊 제 글에 댓글다신지 모르구 호떡맘이 올리신 글 먼저 보고 댓글달았었는데 여기서 또 뵙네요ㅋㅋㅋ💕
저도4주차에 0.18이었어요ㅎㅎㅎ 보이는게 신기한 사이즈였어요!!🤣🤣축하드려요🤗

정말 작고 소중하고 신기해요ㅋㅋ😆 감사합니다😊❤
저도 4주차때 병원가서 작은 아기집 확인했었어요ㅎㅎ 임신 축하해요🥳💜

큰 기대안했는데 이렇게 봐서 넘 좋더라구요ㅎㅎ 감사합니다😊❤
ㅋㅋ 귀엽네요. 두줄보고 두근거리는 맘에 저도 일찍 갔었는걸요. 다음 예약땐 더 커진 아기집과 아가확인하시길 바래용🐯

하핳ㅎㅎ 감사합니다😊❤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