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축하드려요!! 남매라니 너뮤좋으시겠어요☺️ 저는 아직 성별기다리는중인데 시간이 넘안가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 4일, 성별 확인했습니다. 두근두근 ☺️

첫째는 딸인데요. 둘째는 🌶를 보았습니다. 저 남매맘 되었어요 😊 원래 다니는 병원이 있는데, 아직 갈때가 안되어서 다른 병원에서 성별 초음파 확인하고 왔습니다. 그리고 사실 제가 작년에 21주 정밀초음파 때 구순열과 심장결손을 발견하여 인공유산을 했어요. 그래서인지 올해 가진 아이에게 유달리 더 신경쓰고 더 예민하게 반응하고 있습니다. 오늘 입술도 자리 잘 잡았고, 손가락 발가락 5개 있는거 다 확인하고 자궁경부길이도 괜찮다고 하는 등 모두가 다 괜찮다고 해서 초음파 보는 내내 울었네요 바보같이 😭 작년에 그렇게 하늘에 보내버리고 너무 힘들었는데 다시 찾아와준 우리 복둥이가 건강하게 태어날때가지 잘 먹고 잘 자고 좋은 생각만 하려고 합니다. 우리 호랑이띠 예비맘들 힘들어도 뱃속에 있는 아기 생각하면서 파이팅이에요!❤️
댓글
9

탈퇴한 유저
딸하나 아들하나 너무 이상적이예요 ^^ 축하드려요~~~~ 아들이 내가바로 아들이다라는게 티가확나네요 ㅋㅋㅋ❤️❤️
축하드려여~~~ 남매 넘 좋죵!!
너무 축하드려요!ㅎㅎ 남매라 너무 부럽네용!

감사합니다~~딸 하나, 아들 하나는 이상적이라고 하더라구요ㅎㅎ건강해서 뭐든 좋네요 ❤️
축하드려요♡ 너무 마음고생 많으셨을텐데, 복둥이랑 첫째랑 더 건강하게 잘 자랄거에요♡ 퐈이팅🥰

잘 이겨내고 건강한 아이가 찾아온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축복맘도 파이팅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