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상선약은 오히려 잘먹으라 하시는건데 왜그럴까요? 다른병원 꼭 가보세요 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갑상선기능 항진증
임신 15주차 임산부인데요. 갑상선기능 항진증이라는 병명을 얻었어요ㅜㅜ 병원에서는 약을 먹어야되지만, 아이에게 피해가 갈까 권유를 못하겠다하더라구요ㅜㅜ 그말에 저도 약은 먹지안고 2주에 한번 꼬박 피검사 하며 결과만 듣고있어요.. 다행히 조금씩 조금씩 좋아지고는 있고, 1차 기형아검사에서도 저위험군(정상) 이 나왔고 이틀뒤 2차 기형아검사를 앞두고있는데요~ 2차때도 좋게 나오면 좋겠네요~ 딸기야🍓 우리 무사히 건강하게 만나자👏
댓글
7
저도 저하 진단 나와서 약 먹으라해서 한달동안 꾸준히 먹고 수치 정상으로 돌아와서 지금은 안 먹고 있어요 신부인과 갈때 마다 피검사로 수치 확인하고 있어요 떨어지면 또 먹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약을 복용하는게 맞겠다 싶네요ㅜㅜ
전 임신 전부터 항진증 있었어서 계속 약먹고 있는데 애기 생겼었어요,, 근데 약 안먹으면 산모한테 안좋다고 해서 약 종류 바꿔서 지금도 꾸준히 먹어요

흑흑 약을 안먹고있어서 급 걱정이되네요ㅜ 병원을 다른곳으로 가봐야겠어요ㅜㅜ
저는 저하 진단 나와서 극초기부터 매일아침 약먹고 있다가 지금은 또 항진나와서 이제는 이틀에 한번씩 먹고있어요 저 다니는곳에서는 약이 태아에는 전혀 영향없고 오히려 저하/항진 상태가 영향있을수 있다해서 출산때까지 약먹으면서 조절하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왜 약권유를 안할까요ㅜㅜ 다음번에 갔을때 다시 문의한번 해봐야겠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