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다이어트

158/50 -> 158/60 지금 20주5일인데 10키로 쪘어요 너무너무 충격이라서 이제부터 다이어트식단하려고 하는데요.. 살이 좀 빠질까요? ㅠㅠㅠ 임신해서 쪘다라고 생각하려고해도 도저히 납득이 안되요 ㅠㅠ

댓글

7

  1. 단것만 좀 줄이시고 운동해주세요. 단음식은 엄마살도 찌지만 아기한테도 별로 좋은 영향 주지 않아요. 탄단지 비율 맞춰서 건강하게 먹고 야채랑 견과류로 간식 바꾸시면 체중 느는 속도도 줄어들고 아기한테도 훨씬 좋을거예요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20주6일째 인데 8키로 쪘어요 식단관리 산책을해도 안빠져서 우울했는데 안좋은 영향이라도 가면 안되는데 하면서 가끔 생각 하게 됬는데 제 뱃속에 아가 가 있었지 하면서 아가 한테 미안해지더라구요 엄마가 행복해야 뱃 속에 있는 아가도 행복하다는 말 듣고 임신 중일 때는 다이어트 포기 하고 산책을 하면 기분전환 되서 너무 좋아요~~

  3. 저는 군것질 안하고 되도록 식단 균형 맞추려고 하고 있어요. 하루 5000보 이상씩 걸어요. 어느정도는 움직여야 체중이 많이 늘지 않는 것 같아요. ㅠㅠㅠ 힘내세요!

  4. ㅠㅠ다노 임산부 체중관리하는 브이로그 같은거 있더라고요! 한번 참고차 보셔보세요~!! 식단으로는 무리하지마시고 운동을 조금 늘리시는게 좋지않을까요?? 저도.. 살이 넘 훅훅 쪄서 밀가루라도 조금 줄이려고 노력중이에요..😭😭😭

  5. 저는 결혼하고 3년동안 꾸준히 10키로쪄서 162/ 60키로에 임신했어요 ㅠㅠ 현재 18주 임신 후 아직 몸무게 변화는 없지만 저는 마음껏 먹으려고요! 엄마가 다이어트 하면 아기가 비만세포?를 가지고 태어난다는 말을 들어서요 ㅎㅎ 애기 낳고 다이어트 하려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산부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