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것만 좀 줄이시고 운동해주세요. 단음식은 엄마살도 찌지만 아기한테도 별로 좋은 영향 주지 않아요. 탄단지 비율 맞춰서 건강하게 먹고 야채랑 견과류로 간식 바꾸시면 체중 느는 속도도 줄어들고 아기한테도 훨씬 좋을거예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다이어트
158/50 -> 158/60 지금 20주5일인데 10키로 쪘어요 너무너무 충격이라서 이제부터 다이어트식단하려고 하는데요.. 살이 좀 빠질까요? ㅠㅠㅠ 임신해서 쪘다라고 생각하려고해도 도저히 납득이 안되요 ㅠㅠ
댓글
7

탈퇴한 유저
저도 20주6일째 인데 8키로 쪘어요 식단관리 산책을해도 안빠져서 우울했는데 안좋은 영향이라도 가면 안되는데 하면서 가끔 생각 하게 됬는데 제 뱃속에 아가 가 있었지 하면서 아가 한테 미안해지더라구요 엄마가 행복해야 뱃 속에 있는 아가도 행복하다는 말 듣고 임신 중일 때는 다이어트 포기 하고 산책을 하면 기분전환 되서 너무 좋아요~~
저는 군것질 안하고 되도록 식단 균형 맞추려고 하고 있어요. 하루 5000보 이상씩 걸어요. 어느정도는 움직여야 체중이 많이 늘지 않는 것 같아요. ㅠㅠㅠ 힘내세요!
ㅠㅠ다노 임산부 체중관리하는 브이로그 같은거 있더라고요! 한번 참고차 보셔보세요~!! 식단으로는 무리하지마시고 운동을 조금 늘리시는게 좋지않을까요?? 저도.. 살이 넘 훅훅 쪄서 밀가루라도 조금 줄이려고 노력중이에요..😭😭😭
저는 결혼하고 3년동안 꾸준히 10키로쪄서 162/ 60키로에 임신했어요 ㅠㅠ 현재 18주 임신 후 아직 몸무게 변화는 없지만 저는 마음껏 먹으려고요! 엄마가 다이어트 하면 아기가 비만세포?를 가지고 태어난다는 말을 들어서요 ㅎㅎ 애기 낳고 다이어트 하려구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