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정말 우연히 발견한건데 이온음료 마셨더니 효과많이보고있어요!! ㅋㅋ 사바사일수있 습니당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진입 손저림 ,붓기관리 어떻게들 하세요?

16주 넘어가면서부터 배가 급격하게 나오는거같더니 20주차들어가니까 진짜 임산부 같아요 원래도 뚱뚱이라 붓기도 많이 붓고 벌써부터 잠자다손이 저려서 깨고 ㅜㅡㅜ 아침엔 주먹도 안쥐어지고 한의원가서 침맞으면 좀괜찮은거같다가도 금방다시 돌아오네요 ... 붓기 다들 어떻게 관리하세요?
댓글
11
저도 잘때도 손이 저려요;; 다리붓기 쥐나는건 압박스타킹, 공기압마사지로 해결이됐는데 손 붓는건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네요 ㅋㅋ
슬림워크 신고 자는데도 다리보다 발이 너무 부어서 힘들더라구요 ㅠㅠ 이번주 베페가서 공기압마사지기 있는지 보려구요....ㅠㅠ 안붓는 체질인데도 손발이 붓고 관절이 아파서 힘들더라구요 ㅠㅠ

다리 공기압 맛사지기요? 저는 손이 ... 아침에 일할때 펜이 안쥐어져요 ㅠ 남편이 손 마사지기 사줘서 하는데 좀더 시간을 투자해야할지 붓기는 더 심해질거같구 ㅜㅡㅜ 붓는거만아니면 참 좋을거같아요

손은 그냥 아이스팩 쥐고있다가 뜨거운물에 담궛다가 ㅋㅋㅋ 냉온찜질?? 같은거 해주고있어요 ㅋ 발바닥 아치부분에 마사지볼 놓고 밟으면서 풀어주는거도 좋다곤 하더라구여
셀로우워크꺼 사용해요! 원래 운동 아침 저녁으로했던 사람이라.. 산책정돈 거뜬하네요!.. ㅎㅎ 슬슬 원래하던 운동도 추가하려고 합니다! 미용목적아니구 의료용이라서 그런가 저는 아주 만족해요!!

저도 찾아봐야겠네요 ㅎㅎ하루종일 서서있는직업이라그런지 엄청 붓더라구요 정보주셔서 감사해요 >_<

오! 네 서서일하시면 더 도움되실거예요! 압박스타킹이 수직으로있을때 도움된대요! 그래서 오래 서있거나 오래앉아잇거나 운동할때 신으면 좋다구하드라구요ㅎㅎ 꼭 도움 됫으면 좋겠네요!!
저는 하루 1시간이상씩 압박스타킹 착용하구 걸어줘요! 아직 붓기는 잘 모르곗어요..ㅎㅎ

대단하셔요!

대단하시네요 압박스타킹 어디꺼 착용하세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