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생하셨어용 ㅎ 2주 더 기다리셔야겠네용~ 저는 드뎌 낼 16주 되는날 산부인과 가는날이라서 넘 궁금하네요~! 2주 기다리는거 은근 길어서 힘들더라구요 ㅠ 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3일 축복이 초음파 올려욤(성별 알려주세요 아니에용ㅎㅎ)

2주동안 또 엄청 힘들더니만.. 토요일 검진때보니 또 쑥쑥 엄청 커서 첨엔 예정일보다 이틀씩 작았었는데 이제 예정일을 이틀 넘어섰어요ㅎㅎ 힘들긴했지만, 짜식 넘 기특하더라구여ㅎ 지난번 검사때 5분 내내 폴짝폴짝 있는 힘껏 뛰어서 즐거움을 줬는데, 이번엔 남편이 병원가면서 계속 오늘 얌전히 있음 엄마닮은거다~해서 그른가ㅋㅋ 너무 얌전히 있었어요~ 무릎굽힌 자세로 조금씩만 움직여서 성별 봐주시려고 애썼는데도 다리 사이를 잘 안보여주더라구여~ 원장쌤은 마지막에 아직 얘는 애기라 잘 안보이는거 같아서 2주 뒤에 2차 검사하면서 다시 보자고 하셨지만ㅎㅎ 중간에 다리하고 다리사이인데~~~ 하고 여러번 보여주신 장면에서 점 3개가 똬.... 암만봐도 아들같은데..ㅎㅎ남편은 선생님이 아직 애기라 다시보쟀다며 부인ㅋㅋㅋ친정엄마도 보시자마자 아들이네~~ 하셨는데ㅋㅋ 아, 며칠전 많은 분들이 같이 걱정해주시고, 응원해주신 오른쪽 아랫 배 볼록 튀어나오는 느낌은 여쭤보니 자궁이 위치가 올라오면서 살짝 뭉치는 느낌 들었던거 같다하시더라구요~ 아가가 7.8cm 머리 2.3cm로 13주 5일크기가 되서 그런지, 자궁 위치가 예정보다 조금 빨리 올라온거 같아요~ 팬티라인부터 위쪽까지 단단해져서 윗배랑 슬슬 합쳐지는 느낌이에요(이전엔 볼록볼록 울라프처럼 진짜 너무 구분되서 창피했거든요ㅠㅠ) 저는 아들이 귀여워서 좋은데, 남편&시아버님 딸을 너무너무너무 희망하는지라ㅎㅎㅎ좀 곤란ㅎㅎ 사진은 다리랑 다리사이 찍은건데 재미삼아 올려보아요!ㅎ
댓글
1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