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종종 팥빙수 팥빵 팥떡 먹는데요ㅎㅎ 혹시몰라서 왕창먹진않고 적당히 즐길정도만 먹고있어요~ 너무 먹고싶으면 먹어야쥬!ㅎㅎ 괜찮을거에요 적당히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팥죽,시루떡
제가 워낙에 할머니입맛이라 호박죽,팥죽,시루떡 등을 좋아하는데 팥죽은 어찌어찌 참겠는데 오늘따라 시루떡이 너무 먹고싶네영ㅜㅜㅜㅜ 먹어도되는지ㅜㅜㅜ흑흑
댓글
8

네넹 먹고싶으면 적당히만 먹으려구요ㅎㅎㅎㅎ 복숭아 자두도 땡겨서 주문했어요ㅎㅎ
저도 팥좋아해서 설빙팥빙수랑 팥앙금들어있는떡 붕어싸만코 다먹어요! 병원쌤이 괜찮데요 한트럭아니면ㅎ

ㅎㅎㅎ 그래서 저도 시루떡 사먹었어요!! 행복하네욤🥰
저도 요즘 호박죽이랑 팥죽 넘 땡겨요!! ㅠㅠ

먹고싶은거있음 못먹어서 스트레스받는것보다 먹으라는 말이많던데ㅜㅜ 조금만먹어요ㅎㅎㅎ
저도 팥 엄청 좋아해요ㅜ한트럭먹는거 아니면 괜찮다해서 일주일에 한번정도 떡한개 팥아이스크림한개 먹어요

희희 그럼 꼭 먹어야겠어요!! 제발 떡집에 남아있기를🙏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