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 축하드려요~ 저도 아들딸 상관 없긴한데 넘 궁금하네용! 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성별!!

오늘 병원갔는데 딸인것 같네요 하시더라규요ㅎㅎ 성별 관계없다고 생각했는데 딸이라 하니 기분 좋더라구요 아들이라고 했어요 기분 좋았겠죠? ㅎㅎㅎ 다음달에 정확하게 알수있다 하셨는데 이러다가 고추나오는건 아닌가 몰라요ㅎㅎㅎ
댓글
1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