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자기 직전까지 계속 먹어요.. 배고프면 잠안오니까 많이드세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하루에 다섯끼
13주에요 - 약간의 미식거림과 약간의 먹덧인데 임신 전에는 오전 금식 했거든요 근데 배고프다는 느낌이 너무 자주와요 아침에 과일과 나또 떡 점심 식사 네시 정도에는 또 너무 배가고파요. 김밥이라도 먹어야하고 당연 퇴근하면 저녁 먹어야하고요 중간에 간식도 먹어야하고 배가 고프면 너무 기운이 없고 힘드네요. 저같이 먹을거 하루종일 찾는 사람 있을까요? 몸무게는 + 3 kg 늘었어요. 잠도 늘고 쉽게 피곤해지고 무엇보다 너무 살찔까봐 걱정이에요.
댓글
8

저녁엔 먹으면 졸려서 또 바로 자요 ㅠㅠ 누구는 새벽에 자다 일어나서도 먹는다고… 😂
입덧과 먹덧을 섞어하는사람인데요..먹을수있을때 먹어두는게 너무좋은거같아요 저도 눈뜨자마자 배고프기시작해서 계속 입에 뭘 넣고살아용ㅋㅋ 지금13주인데 임신전보다 3키로정도늘었네용ㅎㅎ 근뎅 그렇게많이찐것도 안찐것도아니라고 쌤이 괜찮다고하셔서 맘놓았습니당~

몸무게 증가 안한 사람이 더 많은 것 같아서 걱정이에요… 되도록이면 초반에는 안찌고싶은 마음 ㅠㅠ
저요 ㅠㅠ 4시-5시 사이 뭐 안먹으면 어지럽고 속이 굉장히 안좋아요 ㅜㅜ 딱 어떤게 먹고 싶다는 아닌데 저혈당 온 것 처럼 어지러워요ㅠ

맞아요 !!! 너무 힘들고 에너지가 쭈우욱 빠지는 느낌 ㅠㅠ
그래도 배가 고프면 드셔야 될거같아요! 조금씩 자주 드셔요~! ㅎ

군것질 - 너트 등으로는 해결 안되는 허기짐이 있는 것 같아요..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