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많이드신거 아니면 괜찮으실거 같아요 ㅎ 넘 걱정하지 마세용 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산삼을 먹어버렸어요ㅠㅠ
14주 3일차 입니다 아는분이 산삼은 임산부한테 좋다고 한뿌리 주시길래 좋겠지 싶어서 먹었는데 알고보니 임산부는 삼종류를 안먹는게 좋다그러네요ㅠㅠ 몸에 열이 나는 음식이라서요ㅠㅠ 넘 걱정되고 속상하네요ㅠㅠ
댓글
6

쪼끄만한거 한뿌리 먹었으니까... 괜찮을거라고 생각해야겠어용ㅠㅠㅎㅎ 감사합니다!
열을 유발해서 양수 뜨거워질까봐 그러는건데 ~ 막 한박스 드시는거나 즙으로 한사발 드시는거 아님 괜찮아요~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ㅎㅎㅎ

머리로는 그렇다고 생각하는데ㅠㅠ 걱정이 넘 돼서요ㅠㅠ 그래도 맘이 많이 놓였어요~ 감사합니다ㅎㅎ
14주차면 크게 상관 없을거에요 ㅎㅎ 한뿌리잖아요 ㅎㅎ 저는 어제 산더덕을 하나 먹었어요 ㅎ

감사합니다! 맘이 많이 놓였어용ㅠㅠ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