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왼쪽으로 자는게 임산부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한테 좋은 자세라고 들었어요 그래서 무리해서 왼쪽으로만 잠을 자서 너무 힘들었는데 의사쌤께 문의하니 16주차인데 산모가 편한대로 자면 된다고 방향은 상관없다라고 말하셨어요. 나중에 배가 많이 나오면 자동적으로 옆으로 자게된다고 지금은 편하게 자라고 하시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주무실때요..어느쪽으로해서 주무시나요?
잠잘때요 오른쪽으로 누워서자나요?왼쪽으로 자나요 오른쪽으로 자니카 허리가너무 아파서 왼쪽으로 누워야 잠자기 편하더라구요 똑바로누워서 잘때는 허리가 또 아프고.. 어느쪽으로 잠을자야 될카요 아침에 배가땡기는 느낌도 들구요ㅠ 13주4차인데... 몸은벌써 힘이드네요ㅠ
댓글
11
저 13주차6일(아가크기로는 14주차2일)저희 원장님은 지금 아가 작아서 영향없다고 똑바로 눕든 엎드리지만말고 편히 자라고 하시더라구요~~ 좀 더 지나면 그렇게 자고싶어도 못잔다구요~ 저는 원래 옆으로 자버릇해서 양쪽 다 자구요~ 바디필로우 쓰니까 똑바로 눕는게 편할때도 있어서 다리 올리고 똑바로 눕기도해요~
왼쪽으로자는게 임산부 뿐만아니라 일반인한테도 좋은자세래요! 위 안에 음식물이나 위산도 역류안하고, 심장도 혈액순환 젤 잘되는 위치고, 장기능 촉진되서 뱐비도 예방된대요ㅎㅎ 림프순환도 더 잘된다네요
14주차입니당 저는 그냥 되는대로 자용ㅎㅎ어차피 후기되면 똑바로 눕지도 못하고 어떻게 누워도 불편하다 그래서ㅠㅠ
저는 왼쪽 오른쪽 하늘 다 보고 자요 ㅎ 한쪽으로만 계속 누워 있으면 힘들더라구요 ㅎ 번갈아가면서 자세바꾸면서 자요 ㅎ 누워서 티비볼때두요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