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클로 저도 잇던거 써야지 햇는데 검색해보니 안좋다해서 천연 성분 데오도란트 삿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겨드랑이,,
임신전에도 겨드랑이 땀이많아서 드리클로 자주 사용했었는데.. 임신하고 땀도 많아지고 냄새도 심해진거같아서ㅠㅠ 크리스탈 데오드란트를 구매해서 사용했는데 ,, 데오드란트는 가뿐히 이겨버리네요 겨드랑이가..혹시 드리클로 사용하시는 분 계실까요? 병원가서 여쭤보고싶은데 가려면 3주나 남았답니다........😭
댓글
6
겨드랑이 관리는 레몬을 꼭 문질러 보세요 땀은 못잡을 수 있어도 노폐물 배출이나 악취, 변색은 도움이 돼요!!
사용하지 마세요~! 저도 임신하고 드리클로 바로 끊었어용 그냥 겨패드 사용하고 최대한 땀을 덜 흘리는걸로.. ㅜ ㅜ

ㅠ_ㅠ네... 그래야겠네요ㅠㅠ패드도알아봐야겠어요..
아마 화학성분때문에 추천하시진 않을 거 같아요 ㅜㅜ

ㅠㅠㅠㅠㅠ그렇겟죠...하 여름 너무시러영..ㅠ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