엎드려있으면 방광쪽 차고 하늘보고 있으면 배꼽라인 차요. 아직 아기 자세가 고정되지 않고 자유롭게 돌기때문에 여기저기서 느껴질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위치

태동위치 다들 어디서 느껴지세요? 전 주로 팬티라인쪽인데, 어제 오늘은 저 이미지처럼 제 방광쪽을 팡팡 차는것 같네요ㅜㅜ 너무 밑에서 그러니까 자궁경부 길이가 짧아진게 아닐까 괜히 걱정도 되구요 허허; 다들 태동 어느 위치에서 주로 느끼시나요???
댓글
14
18주에 자궁이 커진다고 해도 아프기도 하고 컨디션이 안 좋더라고요... 정말 저러고 계셨어요..😐 내려와...
저는 주로 팬티라인 위쪽이랑 배꼽 아래 사이나 배꼽 주변에서 많이 느껴요! 참고로 21주 입니다 🙂
배꼽바로밑 좌우요ㅋㅋ 20주 지나니 매일같이 신호보내내요ㅎㅎ
저도 주로 팬티라인에서 꿀렁꿀렁거려서 너무 밑에있나 싶긴했는데 아직 병원에서 별말씀없으셔서 괜찮겠거니 하고있어요~!아기가 그쪽에서 노는게 편한가봐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