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맞는거 같아요!! 저도 얼른 성별 보러 가고 싶네여!!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

오늘 16주 4일이고 녹화된 영상 다시 보고 있는데 이게 밑에서 본 각도 맞나요? 엉덩이랑 다리인지 초음파 화질이 안 좋아서ㅠ 잘 모르겠어요. 의사선생님은 딸인거 같다고 하시는데 이 각도로도 구분이 되나요?
댓글
9

그쵸ㅠㅠ 저도 병원 가는 날만 기다려져요
딸 같아용❤️

감사합니다!!🥺
제친구가 16주인데 16주면 아들이면 다리가 3개로 확실히 보이더라구요 ㅋㅋ 저도 담주에 성별보러가는데 넘궁금해요 ㅎㅎ 제생각엔 딸인거같아요!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너무 안 가더라구요! 얼른 담주 되기를🥺

맞아요ㅜㅜ 한달이 1년같아요.. ㅋㅋㅋ
딸 맞는거 같아요 ㅎ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