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저번주 금요일에 2차 검사하고 오늘(화요일) 결과 연락받앗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차 기형아검사요!!
보통 1차 기형아검사 결과 1주일 후 결과 안알려주나요?
댓글
11
1차때는 초음파로 태아 목투명부분 둘레검사해서 그거는 정상범위인지 알려주시고 혈액검사는 2차 검사 후10일뒤에 알려주신대요
저는 1차 니프티 검사했는데 딱 10일 후에 전화로 알려주셨어요
제가 다니는 곳은 별 문제가 없으면 연락 안주고 문제가 있으면 내원문자로 주신다 했어요~
제가 다니는 병원은 1차 결과 일주일 내로 보내주셨어요!

좋은곳이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