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요! 저는 초기내내 코피조금씩났어요ㅠㅠ 괜찮아졌다가 어제또 났는데 저는 좀 무리한날 조금씩나더라구요.. 좀쉬면 되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코피가많이는아니고 조금 났었는데 괜찮죠?ㅜㅜ
댓글
4

저도 오늘무리했더니 난건가보네요 ㅜㅜ
네 괜찮아요~!코가 건조해서 그러실 수 있어요 ㅎ

ㅜㅜ 다행이네요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