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차 검사 결과 다운증후군 고위험군 🥲🥲

어제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왔길래 받았더니 산부인과였어요 ㅠ 담당 쌤이 2차 결과 나왔는데 다운증후군 고위험군이라고 니프티 하는 게 어떻겠냐고 하시더라고요ㅜ 오늘 아침에 바로 달려가서 이야기 듣고 니프티 피 뽑고 왔네요,, 저희 병원은 니프티도 75만원이라 바우처 탈탈 털어썼네요 ㅠ 아직 16주차밖에 안 되어서 병원 가고 검사할 일 많은데 슬퍼용 ㅠ 나이가 완전 많지도 않은데 (만 33세) 고위험군 나와서 걱정되기도 하네용 ㅠ 매달 그냥 넘어가는 일이 없는.. 결과 나오기까기 어떻게 또 기다릴지.. 아기 진짜 건강만 했으면 좋겠어요.. 흑흑 ㅠ 저처럼 2차 후 재검하시는 분 계신가요..

댓글

14

  1. 몇대몇 나오셨나요? 저는 만28인데 다운증후군 150:1나와서 니프티 권유받았어요.. ㅠ

    1. subcomment icon

      저는 보니까 1:490 .. 높긴 한가보네요?

  2. 저 만33세인데 1차 통합에서 다운증후군 고위험군 1:11이엇는데 니프티하고 정상나왔어요 너무 걱정마세요!!

    1. subcomment icon

      넵!! 아기를 믿으며!!

  3. 괜찮을거에요! 저도 첫째때 했었는데 지나고보니 대부분 괜찮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네 좋은 맘 먹고 기다려보려구요 😊😊

  4. 니프티 저도 37세 노산이라 니프티 했는데 거의 10일이면 나오더라구요 좋은결과 나오실거여요 너무 큰걱정마시고 힘내요우리~!!

    1. subcomment icon

      네 저희 병원에서도 늦어도 열흘 대부분 일주일이면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맘 편히 먹고 기다려야겠어요 🙏🙏

  5. 태아보험 들으셨으면. 니프티 청구 가능한지 알아보셔요. 저는 20만원 나왔어요~

    1. subcomment icon

      오호 내일 당장 문의해야겠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