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윗배 많이 나오신분 있나요?

저는 원래도 과체중이고 그상태 그대로 한방에 임신이 되었는데 안그래도 체형이 아랫배보다 윗배가 많이 나오는 체형이었어요 근데 4개월차 들어서부터는 밥을먹지 않아도 윗배가 늘 과식한 상태처럼 너무 나와있고, 밥먹으면 뭐 말할것도없어요....그래서 브라도 너무 답답하구요ㅜㅜ 애기가 커가면서 위로 올라와 뱃속에 장기들이 올라온다고는 해도 너무 빠른거같은데 저처럼 이렇게 윗배가 심각하게 나온분이 계실까요??

댓글

17

  1. 전 딸인데 윗배 엄청 나왔어요... 19주차인데 임신전보다 5키로 쪘구요. 얼마전에 초음파볼 때 쌤한테 여쭤보니 전부 사바사고 남들이 배가 크니 어쩌니 해도 체중증가가 좀 있긴하지만...그리 심한 것도 아니고 애기도 잘 크고 있으니 신경쓰지 말라고 하셨어요 ㅎㅎ

  2. 저도 배가 있는 중에 임신이 되어서 이게 애기배인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런데 거기다 전 먹덧이라... ㅠㅠ 더 괴로워요... ㅜㅜ

  3. 평균마름 체형이었구~ 아들인데 윗배 많이 나왔어욤

  4. 18주이고 초산이예요. 초산은 배 많이 안나온다고 누가 그러니...? 🤔 어지간한 티셔츠는 신랑꺼입어요 ㅋㅋ

  5. 저도.과체중이였는데 윗배가.많이나왔어요ㅡ 밥먹고나면 명치밑이 찢어지는기분이 나요 ㅋㅋㅋㅋ😂😂 임산부이기보다.그냥과체중같은느낌.ㅠ 아랫배는 원래 이렇게안나오나싶은정도예요ㅡ 딸이면 아랫배가나오고 아들이면윗배가나온다는데 제가 아들이라ㅡ윗배가나온다고 하는 동네어르신말.ㅋㅋㅋㅋㅋ믿거나말거나겟죠 ㅋㅋ

    1. subcomment icon

      아.. 아들이라 윗배가 나오는거였군요.. 생각도못했어여 ㅋㅋㅋ

    2. subcomment icon

      저도 몰랏는데 동네 어르신이그러시더라구요ㅡㅋㅋㅋㅋㅋ.얻어걸린건진 모르겠는데ㅡ저는아들배였어요 ㅋ😅😅

    3.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어머 저도 아들이에요 ㅋㅋㅋㅋㅋ정말 그럴까요??

    4. subcomment icon

      믿거나말거나이긴한데 맞으니까 반박을 못하겠어요ㅡㅋ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윗배 많이 나오신분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