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걸렸어요 ㅠㅠㅠ

흑흑 요 며칠 감기기운도 있고 목이 아프길래 ㅠㅠ 계속 키트 해봤는데 음성이길래 .. 갠찮다 싶었는데 어제 저녁부터 목이 찢어질 정도로 아파서 새벽에 계속 앓았네요… 그래서 다시 아침에 키트 했는데 양성 … 바로 또 병원에서 신속항원검사 받으니까 양성 판정 ㅠㅠㅠㅠㅠㅠㅠㅠ 흑흑 병원에서는 최대한 약은 먹지 말래요.. 너무 아프면 먹으라고 ㅠㅠ 아마 괌 다녀오면서 괌에서 아니면 공항에서 걸려서 잠복해 있다가 발현된 거 같아요 ㅠㅠㅠㅠ 여러분들도 조심하세요 ㅠㅠ 몸은 아픈데 뱃속에 아기가 너무 걱정되네요 ㅠㅠ

댓글

12

  1. 헬씨야 아빠도 코로나검사 받구 올게...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ㅋㅋ 아빵 화팅

  2. 저는 10주차에 걸렸었는데 타이레놀로 버텼어요 열 오르시면 타이레놀 꼭 드세요 몸 아픈것보다 열 오르는게 더 안좋데요 아기는 생각보다 더 건강해요ㅎㅎ 코로나 영향 받지않고 아주 건강하답니다 걱정마시고 따뜻한 보리차 많이 드시면서 몸 챙기세요

    1. subcomment icon

      네네 감사합니다 ㅠ 다행히 열은 마니는 안 나네요 !

  3. 저 8주차에 걸렸었어요 ㅠㅠㅠㅠ 너무 걱정됐는데 다행히도 아가도 괜찮구 저도 괜찮아졌어요 ! 저희는 약 못쓰니까 ㅠㅠ 아침에 소금가글 해주세요! 많이 괜찮아지더라구요!!! 배도목에 좋은데 꿀은 먹으면 안되니까 과일로 사서 생으로 깎이드시고 목에 손수건 같은거 두르고 계셔요 ㅠㅠ 얼른 나으세요 ㅠㅠㅠ!!!!

    1. subcomment icon

      소금 가글 하니까 훨씬 나아지더라구요 감사해용 !! 😊

  4. 저도 지난달에 걸렸었는데 열이나서 배에 물수건 계속 올려놓고 지냈어요ㅠㅠ 5일은 진짜 아프더라구요 목도 찢어질거 같구요ㅠㅠ 물 많이 드시고 열 나는게 더 안좋다 그래서 저는 타이레놀 꼬박꼬박 먹었어요 격리해제하고 병원갔더니 아기는 잘 있더라구요 넘 걱정마시고 아프시면 타이레놀 드시고 코로나 이겨내세요 ㅠㅠ♡

    1. subcomment icon

      네네 감사해요 ~ 진짜 콧물에 인후통에.. 고통스럽네요 .. 이 와중에 아기는 엄마는 아픈 건 모르는지 ㅋㅋ 새벽에 계속 움직이나바여 자는데 계속 배가 아픔 ㅠ

  5. 아이고 ㅠㅠㅠㅠ아기는 잘견딜거에요 ㅠㅠㅠ 당사자가 진짜 아푼데 ㅠㅠ전 기침이나서 배가 꽤 아팠어요 (복근생기는줄..) 최대한 약 먹지말랫다지만...타이레놀은 괜찮다니 너무 참지말고 꼭 드세요 !!!

    1. subcomment icon

      ㅠㅠ 진짜 아프더라구여 .. 저도 왜 배가 아프나 했더니 기침을 해서 그런거였네요 ㅠㅠ 흑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