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자두 너무 맛있어요!!

어제 이마트에 장보러 갔는데 자두를 팔더라구요ㅎㅎ 평소에 저는 자두를 안좋아해서 제 스스로 의지(?)를 갖고 먹어본 적이 없는데 왠지 넘 맛있을 것 같아서 구입을 했어요ㅎㅎ 그리고 방금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 콩알만한거 6개정도밖에 안들어있어서 아껴먹어야하는데 ... 2개 먹었는데 더 먹고 싶어요ㅠㅠ 임산부과일이라는게 있는걸까요 ㅋㅋㅋㅋㅋㅋ 임신이 입맛을 바꿔버리네요 ㅋㅋㅋ

댓글

10

  1. 우와, 담에 마트가면 자두 사봐야겠네요!!!

    1. subcomment icon

      넹 가격은 사악하지만 너무 맛있더라구요!!

  2. 이 글보고 자두사러 이마트 운전까지해서 다녀왔는데 저희 지역엔 아직 자두가 안들어왔어요 ㅠㅠ 아쉬운데로 바나나라도 사왔네용 ㅋㅋ

    1. subcomment icon

      헉 정말요? ㅠㅠㅠㅠ 힝.. 괜히 죄송스런 맘이 😂 언능 자두 갖다놔랏..ㅠㅠㅠㅠ!!!

  3. 자두크기 너무 작아서 맛없을까봐 안샀는데!! 맛있었나봐요!!!

    1. subcomment icon

      네 짱맛있어요!! 어서 드셔보세요ㅋㅋㅋ 😆

  4. 저도 마트에 자두 보여서 샀는데 너무 맛있어서 2개 순삭했어요 ㅋㅋ 비싸서 아껴먹으려는데 잘 안되네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그쵸.. 저 결국 2개 더 먹었어여...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3개 남았네요😭

  5. 글 보고 갑자기 군침 돌았어요 ㅋㅋㅋ 저도 당장 사러 가야겠네요 ^.^

    1. subcomment icon

      언능 사드세요!!! 진짜 너무 맛있습니닷!!!!!!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