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딸로 보이는데..! 진짜 성별 기다리기 너무 힘들어요ㅠ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딸일까요 아들일까요?

13주 5일차 초음파예요 동영상 캡쳐한건데 처음에는 다리 사이에 뭐가 있는 것 처럼 보이다가 그 이후로는 또 다리 사이에 아무것도 없어보여요 ㅠㅠ 탯줄일까요, 고추일까요? 삼지창인지 삼각점인지도 잘 모르겠어용..
댓글
7

정말요? 꼬튜같지않나여...? 신랑한테 딸은 포기하고잇으라햇는데 ㅋㅋ희망적이네용
다음 검진때까지 좀 더 기다려보셔용 ㅎ 저도 반전있었어요~

다음검진이 고작 일주일 후라 큰 기대는 없이 가뵈야겟어용😂
왠지 아들같아요!

ㅠㅠ 각도는 딸이엇는데...... 맘 놓고잇어야겟네요 .. 첫째가 너무 오빠가 되고싶어하지만ㅠㅠㅠ

쪼꼼만 더 기다려보세용 ㅠㅠ 아직 확실치 않으니!!ㅎ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