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입덧은 없엇는데 4시간에 한번씩 배가 고파서... 아침 점심 저녁 밤참 이렇게 먹엇는데, 대신 위가 눌리는지 많이는 들어가진 않아요. 공복이면 토하고 컨디션 떨어지는.... 근데 규칙적으로 먹어서 그런지 13주인데도 살이 오히려 전 빠졋어요 너무 많이 말구 속이 아프거나 그러지 않을 정도로 매 끼니 잘 챙겨 드세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먹어두 먹어도 배고파요 ㅠ
입덧좀 사라지니 먹어도 먹어도 배가고파요 ㅠㅠ 임당이라 걱정하며 먹어야데는데 .. 왜계속 배가고플까요 ㅠㅠ 이것저것 다 먹구싶어요 ㅠ
댓글
3
저는 입덧이 없었는데 계속 배고파요ㅋㅋ 꾸준히 계속 먹긴하는데 과일위주로 먹어서 그런지 몸무게1.5~2키로정도만 늘었어요
조금씩 자주 드세여~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