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1월 예정인데요, 유모차는 내년 4월쯤 쓴다고 미리안사도 된대용ㅎㅎ 바구니카시트가 유용하대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1월생 유모차
오늘 베이비페어 갔다가 유모차를 결제하고 왔네요ㅎㅎ 근데 어른들이 11월생에 태어나는데 유모차 끌고나갈일이 어딨냐구 더있다 사지 그랬냐고 그러셔서 맘이 흔들려요😂😂 다른분들은 어떻게 하셨나요???
댓글
22

저도 내년초쯤 다시생각해야겠어요~
전 디럭스는 물려받은게 있기도 하고 11월 말이 예정일이라 진짜 유모차타고 외출할 일이 없을거 같아서 유모차는 애기 태어나고 천천히 사려구요:)

다들 비슷하게 생각하시네욯ㅎㅎ
저도 나중에사려고요 as기간도 생각하면 아이낳고 사시는 게 더 좋을 거 같아요

아하..좀더 보고 할걸 그랬네요!
신생아용 카시트만 구매하고 유모차는 추후에 살거에요~~ 조리원 퇴소후 바로 지방에 있는 친정으로 내려갈거라 튼튼한 카시트 구매할거에요 ㅎㅎ

카시트 중요하죠ㅠㅠ 공부많이해야겠어요
저는 카시트는 베페에서 미리 사서 지금 배송이미 와있고 유모차도 결제해서 배송기다리고 있어요 ㅎㅎㅎ 집에서 누워 재우기도 한다해서용

전 환불하고왔어요ㅎ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